본문으로 바로가기

 

기존 에프터샥 제품인 트랙에어를 거진 2년 가까이 사용하다가 제품에 문제가 생겨서 블루투스 이어폰은 새로 장만하게 되었네요.

 

업그레이드된 에어로펙스도 눈에 들어 왔지만 기존 트랙에어를 사용하다가 아저씨? 느낌이 드는 블루투스라는 얘기를 많이 듣게 되어 핫한 인기 제품이였던 갤럭시 버즈를 먼저 구입 하게 되었어요.

 

노트10하고 웨어러블 연동으로 많은 기능도 있고 유행하는 아이템이라서 그런지 처음에는 기분 좋았는데..

사용하는데 많은 불편함이 발생하네요.

 

노래도 많이 듣는편이라 일하면서 사무실 전화 받을때도 갤럭시 버즈는 귀에서 빼고 전화를 받아야하는 불편한점..

외부소리 듣기 모드를 해도 결국 빼고 받아야 하네요...

 

가장큰 문제는 장시간 착용시 귀가 아파오는게 문제가 되어서 사용 2틀만에 에프터샥 에어로펙스 구매 하였습니다. ㅠ

 

기존 트랙이어보다 무게도 가벼워지고 블루투스5.0으로 변경되어 품질도 좋아진거 같아요.

또한 배터리사용시간 기존 트랙에어보다 좋아졌으면 갤럭시 버즈 에어팟에 비해 많이 좋아요~

 

장시간 사용하는 저로선 한번 충전 후 오래 사용하는것도 크게 작용하는거 같아요.

 

에어로펙스 실사용 2개월이 지난 후 지금 장단점을 한번 정리해 볼께요!!

 

장점은

골전도이어폰의 강점 청력보호

장시간 사용시 편한 착용감

(머리크신분은 불편 하실 수 있습니다.)

AS 2년!!??

 

단점..

충전기 단자가 변경되었어요. 충전단자쪽에도 방수같은걸 해결하기 위함이라고는 하는데 공용으로 사용하던 5핀에서 에어로펙스전용으로만 사용해야하는 충전기 단자로 변경된부분에서는 아쉬운 부분입니다.

(실사용중 문제될건 없지만 기분탓인가봅니다 공용이 아니라는? 분실도 안했는데 미리 분실하면 ... 이런 ㅎㅎ  오히려 자석으로 구멍에 마춰서 쑤셔 넣을필요없이 근처만 가도 자동으로 붙으니 편해졌네요..)

통화내용을 옆사람이 들을 수도 있다...

(진동으로 소리를 내다보니 본의 아니게 옆사람이 내용을 미리 알고 있더라구요 ㅋㅋ

옆에 사람이 있을때는 자동적으로 볼륨소리를 줄이고 손으로 귀를 감싸 몰래 통화하는 일이 종종 발생 되네요 ㅋ)

핫한 인기제품은 아님

비싼 가격

 

장단점은 이정도로 생각되고 단점에 비싼가격은 AS 충분히 커버가 되는거 같아요. 오히려 저렴하다고 생각을 하는..

 

그이유는 기존 2년가량 사용했던 트렉에어도 2년이 안되어서 제품문제로 인해 새것으로 AS 받았으며

에어로펙스도 사용1주일만에 먹통이 되었는데 2틀만에 새것으로 다시 받았어요..

AS가 너무 깔끔한데 우리 대기업들은......

 

AS받는법은 제품 구입시 안에 정품시리얼이 들어 있어요.

에프터샥 공식 홈페이지에 구입날짜와 같이 등록을 하면 됩니다.

또한 빠른 AS받을려면 제품박스 그대로 보관 하셨다가 불량인제품과 박스체 보내면 빨리처리된다고 고객센터에서 그러니 보관하고 있는게 좋습니다.